티스토리 뷰

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

 

 

안녕하세요.

 

오늘은 계단말고 엘리베이터 - 임영웅 MP3 공유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MP3는 링크에서 공유 받으실 수 있어요.

 

 

 

 

< 뮤직 비디오 >


 

< 가사 >

 

터벅터벅 그 걸음으로
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
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
날개를 달고 와야죠
이리저리 돌아보면서
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
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
빨리빨리 오세요
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
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
어 허야 내가 내가 간다
그리운 내 님 곁으로
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
계단 말고 엘리베이터
터벅터벅 그 걸음으로
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
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
날개를 달고 와야죠
이리저리 돌아보면서
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
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
빨리빨리 오세요
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
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
어 허야 내가 내가 간다
그리운 내 님 곁으로
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
계단 말고 엘리베이터
계단 말고 엘리베이터

 

 

♥ 맨 아래 내리셔서 하트(공감) 눌러주세요.

 

 

추천 컨텐츠

 

 

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/노래듣기/노래다운